메뉴 건너뛰기

잡담 이미 끝난 얘기지만 카가 빨리 졸업한 거 아쉽다
891 10
2025.05.05 08:24
891 10
그렇게 파트가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졸업쯤엔 보컬 실력도 많이 좋아졌고 댄스멤이라 무대 보는 맛도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마쨩이랑 카가 있던 19~21쯤 무대들 좋아해서 그립네ㅠ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5 06.21 48,98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14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9414 잡담 18기 합 좋다 5 22:55 82
109413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4 22:52 56
109412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22:07 192
109411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21:20 150
109410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21:15 178
109409 스퀘어 모닝구 무스메 '26 「Lonely...But not Alone」6/25(목)부터 디지털 릴리스 3 21:07 187
109408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21:07 170
109407 잡담 노래 좋다 21:07 42
109406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21:05 123
109405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21:00 261
109404 스퀘어 モーニング娘。'26『Lonely...But not Alone』Promotion Edit 8 20:56 262
109403 onair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20:54 93
109402 onair 아나운스 뭐얔ㅋㅋ? 20:53 78
109401 onair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20:53 32
109400 onair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20:52 140
109399 onair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20:49 116
109398 onair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3 20:40 157
109397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신곡『Lonely...But not Alone』무대 16 20:39 336
109396 onair 브라보다 브라보 20:39 26
109395 onair 마리아 마지막까지 전력춤 ㅠㅠㅠ 20:38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