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스마이레이지) 스마이레이지 내분 발발? 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7-11 | 조회 수 651


존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끼리 서로 디스함. AKB48 멤버도 이 동영상 재밌다고 링크했네 ㅋㅋ

카나난하고 메이미가... 와다는 하루난 생일때 엄청 길게 글써서 축하해주는데 자기들한테는 푸대접이라고 까고

하로가 자기들 사진집도 안내준다고 짜증냄 ㅋㅋ

리나푸도 엉뚱한 모습 보이면서 카뇽 별명이 마로가 뭐냐고... 의미 전혀 모르겠다고 그러고 ㅋ


와다하고 카뇽은 리나푸보고 에너지 절약 댄스라고 깜 ㅋㅋㅋㅋㅋ


그외에도 재밌는 이야기 많으니깐 한번 봐봐. 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7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6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진짜 옛~~~~날 모닝구 씨디랑 오피셜사진, 인화사진 등..
    • 07-14
    • 조회 4352
    • 나눔
    4
    • 미니모니 & 아베 아사미 CD 가져갈 덬 있을까?
    • 07-17
    • 조회 6362
    • 나눔
    5
    • 나눔 당첨자 발표 할께 :)
    • 07-09
    • 조회 5728
    • 나눔
    5
    • 하로프로 CD 나눔할께 :)
    • 07-08
    • 조회 6600
    • 나눔
    17
    • 나눔 당첨자 확인부탁할께 :)
    • 07-06
    • 조회 6068
    • 나눔
    7
    • CD, FSK, 핀포스 나눔할께 :)
    • 07-05
    • 조회 6090
    • 나눔
    13
    • 곳찡 사진집이랑 CD들 혹시 가져가고 싶은 덬들 있니?
    • 01-16
    • 조회 6677
    • 나눔
    1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