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스마이레이지) 스마이레이지 내분 발발? 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7-11 | 조회 수 651


존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끼리 서로 디스함. AKB48 멤버도 이 동영상 재밌다고 링크했네 ㅋㅋ

카나난하고 메이미가... 와다는 하루난 생일때 엄청 길게 글써서 축하해주는데 자기들한테는 푸대접이라고 까고

하로가 자기들 사진집도 안내준다고 짜증냄 ㅋㅋ

리나푸도 엉뚱한 모습 보이면서 카뇽 별명이 마로가 뭐냐고... 의미 전혀 모르겠다고 그러고 ㅋ


와다하고 카뇽은 리나푸보고 에너지 절약 댄스라고 깜 ㅋㅋㅋㅋㅋ


그외에도 재밌는 이야기 많으니깐 한번 봐봐. 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7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오오츠보마노 비욘즈 신멤 결정!
    • 06-04
    • 조회 206
    • onair
    • 연수생 스즈키 모아 13세
    • 06-02
    • 조회 577
    • onair
    4
    • 코지마 하나 22세
    • 05-29
    • 조회 1198
    • onair
    21
    • 이시카와 하나노
    • 05-28
    • 조회 263
    • onair
    • 하나노 맞네
    • 05-28
    • 조회 133
    • onair
    • 요코양을 배려해준건가
    • 12-05
    • 조회 812
    • onair
    1
    • 청춘소승이랑 브랜뉴모닝 보고싶었는데ㅠㅠ
    • 12-05
    • 조회 577
    • onair
    3
    • 와 진짜 애들 마니 성장했다...
    • 12-05
    • 조회 457
    • onair
    3
    • 아카네칭 새삼 뭔가 사유 느낌 난다
    • 12-05
    • 조회 476
    • onair
    1
    • 와 아카네 너무 예뻐ㅠㅠ
    • 12-05
    • 조회 262
    • onair
    • 요코 완전 공주네ㅋㅋ
    • 12-05
    • 조회 304
    • onair
    • 아니 겟타 왤케 멋있어?
    • 12-05
    • 조회 386
    • onair
    1
    • 중계덬의 은혜로 졸콘보는중인데
    • 12-05
    • 조회 586
    • onair
    2
    • 확실히 하루상 보컬로 가지고 가려는게 보인다
    • 07-08
    • 조회 1129
    • onair
    1
    • 셋리 벌써 좋음
    • 07-08
    • 조회 1001
    • onair
    1
    • 오프닝영상 무슨일이야 개잘뽑았네
    • 07-08
    • 조회 911
    • onair
    • 에케비콘에 곳찡 와서 급히 캡쳐했어
    • 02-09
    • 조회 2406
    • onair
    5
    • 게타 너무 이쁘다
    • 08-02
    • 조회 2900
    • onair
    • 츠바키 멤버 다 잘 뽑힌 듯 !!!!!
    • 02-07
    • 조회 3471
    • onair
    • 🐫🐫독방지키미 쌍봉 낙타가 지나갑니다~🐫🐫
    • 12-04
    • 조회 3896
    • onair
    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