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로) 시밬ㅋㅋㅋ하로스테 댄스붘ㅋㅋㅋㅋ
594 10
2014.07.11 09:59
594 10

걸스라이브 또 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무는 역시 기대들 하지 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에어로빅 하는줄...... 암튼 하로스테에서 리허설 보여주던게 이번 노래 안무였던듯...


중간에 아유미였나?? 마이미랑 개쌩뚱맞은 옆돌기를 시전함ㅋ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몸놀림 개날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자는 거져.............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