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라이브 또 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무는 역시 기대들 하지 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에어로빅 하는줄...... 암튼 하로스테에서 리허설 보여주던게 이번 노래 안무였던듯...
중간에 아유미였나?? 마이미랑 개쌩뚱맞은 옆돌기를 시전함ㅋ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몸놀림 개날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자는 거져.............
걸스라이브 또 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무는 역시 기대들 하지 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에어로빅 하는줄...... 암튼 하로스테에서 리허설 보여주던게 이번 노래 안무였던듯...
중간에 아유미였나?? 마이미랑 개쌩뚱맞은 옆돌기를 시전함ㅋ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몸놀림 개날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자는 거져.............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4 | 06.21 | 47,04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0,4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01277 | 잡담 |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 21:20 | 61 |
| 101276 | 잡담 |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 21:15 | 92 |
| 101275 | 잡담 |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 21:07 | 86 |
| 101274 | 잡담 | 노래 좋다 | 21:07 | 32 |
| 101273 | 잡담 |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2 | 21:05 | 72 |
| 101272 | 잡담 |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 21:00 | 143 |
| 101271 | 잡담 | 오늘 신곡 공개하는거 바로 해금해주면좋깄다 | 18:18 | 24 |
| 101270 | 잡담 | 혹시 오늘 중계덬 없쥐……..? 1 | 16:45 | 146 |
| 101269 | 잡담 | 내일 지금 모닝구 봄콘 셋리에 소우쟈나이 있어? 6 | 06.23 | 456 |
| 101268 | 잡담 | 안쥬 무도관 보러간 OG 7 | 06.23 | 494 |
| 101267 | 잡담 | 모닝구 신곡 노래의 구림과 좋음의 여부보다 본인 졸업곡 한번밖에 못부르고 가는 현실이 슬픔 3 | 06.23 | 376 |
| 101266 | 잡담 | 마리아 졸싱 난 괜찮다 2 | 06.23 | 379 |
| 101265 | 잡담 | 내일 마리아 졸콘 가는 덬 있어? | 06.23 | 122 |
| 101264 | 잡담 | 안무까지 팔 허우적대는거면 ㄹㅇ 퍼펙트할듯 3 | 06.23 | 476 |
| 101263 | 잡담 | 쥿쥿 미아모레 싱글에서 원래 시노고노가 1 타이틀이였어? 8 | 06.21 | 689 |
| 101262 | 잡담 | Juice=Juice 盛れ! ミ・アモーレ 음방 일정 2 | 06.21 | 341 |
| 101261 | 잡담 | 어제 하로모바 체르가 뭐라고했어?? 5 | 06.20 | 935 |
| 101260 | 잡담 | 삭튀 엔딩 13 | 06.20 | 857 |
| 101259 | 잡담 | 30주년 다들 일본 원정갈 준비하고 있니 3 | 06.20 | 358 |
| 101258 | 잡담 | 모닝구 호마레가 리더 차례라는 게 아직도 신기해 | 06.20 | 2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