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무스메14)12기 오디션 에그 누가 될것 같아 / 됐으면 좋겠어??
605 21
2014.07.10 15:01
605 21

12기 오디션 슬슬 후보자들 공개하고 할 것 같은데

9, 10, 11기 다들 에그 넣었으니..이번에도 에그 넣겠지???

덬들은 누가 됐음 좋겠어? 아님 누가 될 것 같아??

왠지 모닝구 오디션에 한번 얼굴 비췄던 애들은 다시 모닝구로는 안 뽑을 것 같지 않아?? 저번에 합격자 없었던 12기 애들도 괜찮은 애들 많았는데 얘넬 다시 넣지 않을것같음...


나는 리카코가 될 것 같고 됐음 좋겠더라!! 리카코가 딱히 에그 오시멘은 아닌데.. 여덬 남덬에게 모두 먹히는 스타일인것 같고 임팩트도 있을 것 같아.  예전에 옆동네 두명 섞어놓은것 같다는 걸로 화제되었었기 때문에 솔직히 에그 들어오는 것도 좀 꺼림칙했는데.. 계속 보다보니 무대에서 정말 열심히 해서 호감이 갈 수밖에 없더라! 9, 10, 11기 애들이 전반적으로 좀 얌전하고 조용한 느낌인데 얘처럼 시끌벅적해보이는 스타일 한명 넣어주면 좋을 것 같아~ 


그 외에 모닝구에서 보고싶은 에그는 그 12기에서 떨어진 다람쥐같이 생긴 꼬맹이랑(이름을 모름ㅋㅋㅋ) 하마짱이랑 마리아!! 마리아는 입담도 괜찮고 츳코미의 향기가 남 ㅋㅋㅋ하마짱은 치유계라 남덬몰이 많이 할 것 같고!! 다람쥐닮은 애는 오디션 떨어지고 에그된애라 가능성은 낮아 보이지만 .. 노래 춤 둘 다 괜찮고 무엇보다 졸귀임 ㅠㅠ


사유 졸업전에 지금 멤버로 싱글 내고, 12기 포함 한 번 더 싱글 내주면 좋겠지만 시간적으로 불가능해보여서 아쉽당 ㅠㅠ

댓글 2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5 06.21 47,74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14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모든 공지 확인하기()
674 onair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20:54 86
673 onair 아나운스 뭐얔ㅋㅋ? 20:53 67
672 onair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20:53 30
671 onair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20:52 118
670 onair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20:49 100
669 onair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3 20:40 134
668 onair 브라보다 브라보 20:39 26
667 onair 마리아 마지막까지 전력춤 ㅠㅠㅠ 20:38 29
666 onair 의상에 핑크 컬러들어간거 넘 예쁘다 1 20:36 70
665 onair 의상이랑 아오조라 어울린다 20:35 14
664 onair 단체곡은 아오조라! 20:34 26
663 onair 솔직히 사유곡 부를 거 같았는데 역시 마리아다 20:32 75
662 onair 졸콘곡 도리무곡 부르네ㅋㅋㅋ 1 20:31 137
661 onair 자기가 쓴 편지도 없고 한마디 코멘트로 끝내는거 마리아답네 ㅋㅋㅋ 20:30 73
660 onair 설마 사유한테 편지온건가... (아님) 1 20:25 126
659 onair 비디오 메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3 49
658 onair 역대 졸콘중 특이한 구성이다 20:22 70
657 onair 아니 졸콘이 넘 특이함.....구성도 엉성하고... 카오링도 나오고.. 2 20:20 206
656 onair 헐 카오링ㅠㅠㅠㅠㅠ 20:20 25
655 onair 갑자기 카오링? 20:19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