덬들은 무슨 노래를 꼽을꺼야?
나 초기 - 연애헌터 펫파케부
중기 - 차차씽 그 베리즈 유케유케...맞나?
말기 - 쇼크
지금 생각나는건 이정도네...하로덬들...노래 한두번 들으면 빠져 듣나자요.....네?
덬들은 무슨 노래를 꼽을꺼야?
나 초기 - 연애헌터 펫파케부
중기 - 차차씽 그 베리즈 유케유케...맞나?
말기 - 쇼크
지금 생각나는건 이정도네...하로덬들...노래 한두번 들으면 빠져 듣나자요.....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