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OG+하로프로) 레이냥이랑 미키티는 이제 연락하나? 고맛토도 궁금해
496 12
2015.01.14 00:29
496 12
레이나랑 밐 현역 땐 꽁기했었는데...
지금은 잘 지내나?

+고맛토
아야야랑 미키티랑 워낙 친해서
곳찡 쩌리일지도...ㅠㅠ싶었는데
활동 당시에는 어땠어?
셋 다 잘 나가는 시기였잖아

그땐 알고 싶어도 알 수가 없었는데
이젠 물어보기라도 하네ㅋㅋㅋㅋㅋ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