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와루에 비할 바는 못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블랙버터플라이부터 싱글곡 퀄리티 낮아졌다고 하더라고...
블랙버터플라이 첫공개 된 음원부터 반한 나는 소심하게 짜져있었다고 한다...ㅎㅎㅎㅎㅎㅎ
노래 진짜 적당히 허스키한 멤버가 표정 연기 섹시하게 하면서 부르면
진짜 멋있을 것 같은데...
내가 뽕삘에 너무 적응이 됐나ㅠㅠㅋ
블랙 버터플라이! 하는 후렴구 가슴 튕기는 안무만 빼고 다 좋음
이지와루에 비할 바는 못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블랙버터플라이부터 싱글곡 퀄리티 낮아졌다고 하더라고...
블랙버터플라이 첫공개 된 음원부터 반한 나는 소심하게 짜져있었다고 한다...ㅎㅎㅎㅎㅎㅎ
노래 진짜 적당히 허스키한 멤버가 표정 연기 섹시하게 하면서 부르면
진짜 멋있을 것 같은데...
내가 뽕삘에 너무 적응이 됐나ㅠㅠㅋ
블랙 버터플라이! 하는 후렴구 가슴 튕기는 안무만 빼고 다 좋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0 | 06.22 | 29,91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4,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1,918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7 | 나눔 | 진짜 옛~~~~날 모닝구 씨디랑 오피셜사진, 인화사진 등.. 4 | 23.07.14 | 4,352 |
| 6 | 나눔 | 미니모니 & 아베 아사미 CD 가져갈 덬 있을까? 5 | 20.07.17 | 6,362 |
| 5 | 나눔 | 나눔 당첨자 발표 할께 :) 5 | 20.07.09 | 5,728 |
| 4 | 나눔 | 하로프로 CD 나눔할께 :) 17 | 20.07.08 | 6,600 |
| 3 | 나눔 | 나눔 당첨자 확인부탁할께 :) 7 | 20.07.06 | 6,068 |
| 2 | 나눔 | CD, FSK, 핀포스 나눔할께 :) 13 | 20.07.05 | 6,090 |
| 1 | 나눔 | 곳찡 사진집이랑 CD들 혹시 가져가고 싶은 덬들 있니? 10 | 19.01.16 | 6,6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