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무스메15) 하루난과 노래방에 간 아유밍
883 13
2015.01.13 00:31
883 13


http://i.imgur.com/Ydrflvg.jpg


오구오구 우리 쭈구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짤 보고 너무 귀여워서 핸드폰을 몇번이고 쓰다듬고있다 아유밍....... 아유미이이이으으응..............카와이잉........ 아유미쨔응........끄으ㅡㅇ끙끙끄으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키모이한 더쿠라서... 고멘넷! <(ㅇ_<) -☆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