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안쥬르므) 제발 블로그 사진 고나리 좀 하지 마....ㅠㅠ
536 11
2015.01.12 17:27
536 11



내가 하로에서 파고 있는 그룹이 안쥬랑 큐트인데 이 두그룹의 블로그 사진 크기는 진짜.....ㅠㅠ


아오; 어제 아유미X타케X즛키X리나푸 4명 사진 올렸는데;


참고로 이거 어제 올린거..


http://i.imgur.com/2OrDgSX.jpg



이건 아유미 블로그에서 갖고 온거!


그리고 이건 리나푸 블로그.... 같은 사진인데 이게 뭐니..ㅠㅠ


http://i.imgur.com/IlHLPgl.jpg


아오... 제발 고나리 좀 하지마 ㅠㅠ 제발...ㅠㅠ 애들 좀 이쁜거 크게 같이 보자보자 ㅠㅠ



내용은 비슷하기 때문에 패스!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