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베리즈코보) 스가야 리사코의 역변은 진짜 역대급인거 같아
2,229 34
2015.01.11 21:46
2,229 34

리사코 덬들한테는 미안한 애기지만 리사코는 진짜 어떻게 이렇게 역변이 가능할까라고 볼때마다 의문이야

어릴때 외모만 보면 진짜 순정만화에서 갑툭튀한 외모인데 한살한살 먹어가더니 어떻게 이렇게 변하지 진짜

난 이해가 안되드라 리사코의 역변이 유명하긴 한게 네이버에서 역변 또는 리사코를 검색에서 치면 항상 엮여져 있어;;

요즘 외모가 다시 살아나고 있다는 덬들도 잇는데 리사코 어릴떄 모습을 생각한다면  아직 멀었다고 생각해

가장 아쉬운건 리사코가 사유급 정변으로 성장했다면 베리즈코보 인기가 지금보다 훨씬 더 좋았을거라고 보는데

이부분은 정말 아쉬운 대목이야 분명 리사코 외모로 덬몰이가 가능했을텐데ㅠㅠ내가 딱히 베리즈나 리사코덬은 아니지만 참 아쉽다

 

댓글 3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