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하로프로) 좀전에 기나긴 가입기념 글쓴 덬인데...각자 영업 좀 해줘

무명의 더쿠 | 01-10 | 조회 수 437

akb도 보고 천년찡도 보고 여럿 걸그룹을 봤지만 하로만큼 애정이 가는 곳이 없엌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난 dd라서 오시멘 외에도 두루 애정을 주는 편이거든. 물론 애정의 정도는 각기 다르긴 하지만ㅋㅋㅋ

근데 하로에서 모무스만 잘 알고 나머지 그룹은 찔끔찔끔 아는 정도라서 뭔가 아쉬워...


1. 큐트는 쩌는 복근에 놀랐던 마이미짱, 그리고

http://i.imgur.com/H56A4Yb.png 

명짤을 남기신 하기티,

나를 덬의 세계로 인도하신 형이 좋아라 하는 칫사

이정도까지만 알아... 노래도 몇개 추천받았는데(댄스데바콘, 미드나잇템테이션 등) 뭔가 확 와닿는건 없었고.


2. 베리즈코보

모모치...사유미랑 유치원 가서 일일강사 했던 영상이랑 수학여자학원 말고는 딱히...

이름이랑 트레이드마크인 머리는 아는데...

그리고 마아사, 미야비 정도 이름 알고.


3. 컨트리걸즈

사실 아직 우타짱 말고는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쿠에서도 우타짱이 압도적으로 많이 보여서 알게됐는데, 이러다가 아청법으로 잡혀가는건가 싶을 정도로 카와이...


4. 앙쥬르므(카톡에서는 앙쥶으로 씀ㅋㅋㅋㅋㅋㅋㅋㅋ)

스마이레이지일때는 걍 뭐...이랬는데 이름부터 갈아엎고 다이키반세이 듣고 우왕ㅋ굳ㅋ 했음

리리움에서 봤던 아야카(스노우)랑 메이미(마리골드)를 기억하는데,

메이미가 아이돌에 대한 편견을 깨는 깜짝 놀랄만한 발성을 보여줘서 확 뇌리에 박혔고...

당시엔 연수생이었고 조연으로 나왔던 리카코가 앙쥬르므로 데뷔해서 잘됐다는 생각이 들더라.


5. 쥿쥿은 왜 싱글만 쌓고 앨범은 안나오는게요...

쥿쥿에 대해서는 미야모토 카린 이름만 알고, pv에 카린 대신 쮸굴이가 참여했다는것 정도 알고있음...


6. 신유닛은 아직 잘 모르겠다ㅠㅠ






결론 : 각자 오시를 저에게 영업해주세요... 덬의 세계로 인도해주소서...

그리고 사야시 이시다 마리아 영업은 안해줘도 됨...

이미 격하게 내새끼들이라서 더 이상의 영업은 필요없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6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모닝구무스메‘26 - lonely...but not alone (라디오 립)
    • 06-22
    • 조회 1080
    • 스퀘어
    36
    • 삭튀 엔딩
    • 06-20
    • 조회 834
    • 잡담
    13
    • CanCam 8월호 Juice=Juice 첫 등장
    • 06-19
    • 조회 717
    • 스퀘어
    18
    • 최근 하로의상 보면 모닝구가 가장 구림
    • 06-18
    • 조회 954
    • 잡담
    17
    • 구라안치고 회사때문에 탈덕하고 싶어짐
    • 06-17
    • 조회 1006
    • 잡담
    19
    • 모닝구 다른 싱글 의상도 구리네
    • 06-17
    • 조회 1023
    • 잡담
    21
    • 모닝구무스메`26 프로필 사진 갱신
    • 06-17
    • 조회 902
    • 스퀘어
    15
    • 점점 모든 그룹 싱글 텀이 길어지는 것 같네. 어떻게 생각해?
    • 06-15
    • 조회 836
    • 잡담
    13
    • 모닝구 신멤버 멤버컬러 예상해보자
    • 06-15
    • 조회 590
    • 잡담
    12
    • 비욘즈 유닛 안할거면 걍 없애든가
    • 06-14
    • 조회 853
    • 잡담
    22
    • 오다랑 신맴버 15살차이나는구나
    • 06-11
    • 조회 960
    • 잡담
    13
    • 하로프로연수생 신멤버 가입
    • 06-10
    • 조회 909
    • 스퀘어
    11
    • 6/14 EIGHT-JAM 쥬스쥬스 출연
    • 06-08
    • 조회 662
    • 스퀘어
    14
    • [ai] 女に 幸あれ - 후지모토미키 참여 ver
    • 06-05
    • 조회 1169
    • 잡담
    17
    • 쥿쥿 아마 여름까진 쭉 모레미 밀거 같지?
    • 06-03
    • 조회 698
    • 잡담
    13
    • 4번째 신멤버 손이 코토미랑 비슷하다고 하네
    • 06-03
    • 조회 1015
    • 잡담
    15
    • 손톱모양보고 신멤버 스즈키 모아설이 있네
    • 06-02
    • 조회 859
    • 잡담
    11
    • 킷카와랑 마노는 둘이 하로에서 같은 그룹 했으면 좋았을거 같음
    • 06-01
    • 조회 709
    • 잡담
    13
    • 코지마 하나 간단 역사 (다소 스압)
    • 05-30
    • 조회 997
    • 잡담
    12
    • 신기하다 타 회사 그룹이 해산하고 그 멤버가 재 가입(?)이 가능하다는게
    • 05-29
    • 조회 1204
    • 잡담
    1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