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신유닛) 개인적으로 신유닛 외모 4명만 맘에든다

무명의 더쿠 | 01-08 | 조회 수 560

http://i.imgur.com/pSy89cC.jpg



그게 레나코, 하마짱, 다구치, 나이스걸 출신 인데

그냥 얘네 4명이서만 초기 스마레처럼 나왔어도 괜찮았을것 같음..

나머지 4명은 외모가 영..... 물론 그룹에서 한두명 정도는 좀 외모 딸려도 서브격으로 넣는 경우가 있긴 한데

얘네는 8명중 반인 4명이나 그러니까 좀 그렇다 ㅠㅠ 

한두명이 딸리는거면 꽃다발 효과로 묶일수가 있는데 애네는 반이 그러니까 꽃다발 효과도 안날듯


레나코랑 하마짱은 연수생에서 아끼던 애들이라 좀 아쉽기도 ㅠㅠ 

좀더 예전 스마레처럼 멤버수 적고 에이스 모아논 느낌의 그룹으로 데뷔했음 좋았을텐데




http://i.imgur.com/McDlnib.png


근데 얘는 어디 출신이야? 기존 연수생에선 못보던 얼굴인데..

덬질좀 쉬다가 신유닛 생겼단 소리듣고 오랫만에 하로스테 보는거라 잘 모름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진짜 옛~~~~날 모닝구 씨디랑 오피셜사진, 인화사진 등..
    • 07-14
    • 조회 4352
    • 나눔
    4
    • 미니모니 & 아베 아사미 CD 가져갈 덬 있을까?
    • 07-17
    • 조회 6362
    • 나눔
    5
    • 나눔 당첨자 발표 할께 :)
    • 07-09
    • 조회 5728
    • 나눔
    5
    • 하로프로 CD 나눔할께 :)
    • 07-08
    • 조회 6600
    • 나눔
    17
    • 나눔 당첨자 확인부탁할께 :)
    • 07-06
    • 조회 6068
    • 나눔
    7
    • CD, FSK, 핀포스 나눔할께 :)
    • 07-05
    • 조회 6090
    • 나눔
    13
    • 곳찡 사진집이랑 CD들 혹시 가져가고 싶은 덬들 있니?
    • 01-16
    • 조회 6677
    • 나눔
    1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