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신유닛) 개인적으로 신유닛 외모 4명만 맘에든다
560 11
2015.01.08 17:11
560 11

http://i.imgur.com/pSy89cC.jpg



그게 레나코, 하마짱, 다구치, 나이스걸 출신 인데

그냥 얘네 4명이서만 초기 스마레처럼 나왔어도 괜찮았을것 같음..

나머지 4명은 외모가 영..... 물론 그룹에서 한두명 정도는 좀 외모 딸려도 서브격으로 넣는 경우가 있긴 한데

얘네는 8명중 반인 4명이나 그러니까 좀 그렇다 ㅠㅠ 

한두명이 딸리는거면 꽃다발 효과로 묶일수가 있는데 애네는 반이 그러니까 꽃다발 효과도 안날듯


레나코랑 하마짱은 연수생에서 아끼던 애들이라 좀 아쉽기도 ㅠㅠ 

좀더 예전 스마레처럼 멤버수 적고 에이스 모아논 느낌의 그룹으로 데뷔했음 좋았을텐데




http://i.imgur.com/McDlnib.png


근데 얘는 어디 출신이야? 기존 연수생에선 못보던 얼굴인데..

덬질좀 쉬다가 신유닛 생겼단 소리듣고 오랫만에 하로스테 보는거라 잘 모름 ㅠㅠ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