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OG)레이나의 아이노군단 와가마마 왓이즈러브
717 19
2015.01.08 13:25
717 19
http://s.ameblo.jp/tanakareina-blog/entry-11974519080.html
레이나 블로그에 레이나 노래방에서 찍은 영상올라옴
레이나가 노래 다알고 있는거 보면 후배들 계속 지켜보고 있나보다 왜캐 철들었지 레이나 ㅠㅠ 먼가 감동이다
댓글 1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