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 너무 직설적이고 한참 감성감성한 소녀들한테는
충분히 충격적일 수 있는 말을 너무 서슴치 않게 하는 듯 하다......
물론 싫어해서 말도 안붙이는 것보다야 낫지만
유서깊은 독설이지만
사쿠라 출연편 찾아보다가 사쿠라한테 했다는 멘트들 보고
이모팬인 내가 다 쇼크다....ㅠㅠ
・貧乏育ちやろ?!
・笑顔キモチ悪いな
・頭悪そうやなオマエ
・挙動不審っぽいわ
・イジメられてそう
・変な感じの娘やもんな
・どんな育ち方したんやろなコイ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