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로프로) 노래 들을 때 이 멤버때문에 신경쓰였다 (주관주의 평가주의 안좋음주의)
895 35
2014.12.21 11:03
895 35

가창력 유무를 떠나서....


리카(og) : 고음올릴 때 끊어서 올리는거

리사코(베리즈) : 너무 심한 바이브레이션

미츠이(og) : 비음비음비음

사유미(og) : 끝처리에 자꾸 음을 올리는거

유카(전스마), 마이(큐트) : 엥엥이 심함


댓글 3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