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아유밍 하우두유라잌~ 에볼루션콘보다가 이곡 부르는 거 보고 진심 깜놀했던ㅎㅎㅎㅎ
곡 소화도 너무 잘했고, 아유밍이랑도 잘 어울려서 정말 멋져보였어.
그리고 아유밍이 이렇게 많이 성장했구나(보컬쪽으로는 좀 약하다고 생각했었는데) 하고 느꼈거덩.
일단 한명만 꼽았는데 덬들이 생각하기에는 멤버별루 최적화된 or 잘 어울리는 곡은 어떤 게 있는 거 같아? (OG멤버는 제외하고 현멤버로만 / 노래는 상관없음)
난 아유밍 하우두유라잌~ 에볼루션콘보다가 이곡 부르는 거 보고 진심 깜놀했던ㅎㅎㅎㅎ
곡 소화도 너무 잘했고, 아유밍이랑도 잘 어울려서 정말 멋져보였어.
그리고 아유밍이 이렇게 많이 성장했구나(보컬쪽으로는 좀 약하다고 생각했었는데) 하고 느꼈거덩.
일단 한명만 꼽았는데 덬들이 생각하기에는 멤버별루 최적화된 or 잘 어울리는 곡은 어떤 게 있는 거 같아? (OG멤버는 제외하고 현멤버로만 / 노래는 상관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