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모닝구무스메14) 노래를 찾고 있어

무명의 더쿠 | 11-28 | 조회 수 337



..근데 가사를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진 10년전?쯤 영상으로 본거라 앞부분 조금만 들으면 아! 이노래 할거 같은데

도저히 못찾겠어..ㅋㅋㅋ


콘서트 영상같은데 애들 힙합풍으로 면적 넓은 바지에 탱크탑? 입고 불렀떤거 같아

위아래 다 은갈치?였나 이것도 기억이 잘 없고 ㅠㅠ


노래는 발라드풍이고 완전 발라드도 아닌게;;

모닝커피처럼 밝은게 아니라 어두운쪽이였던거 같고

기억나는건 고토마키랑 야스다케이가 가창 멤버에 있었다는거ㅋㅋㅋ


어제 하루종일 찾았는데 못찾았어 다시한번 듣고 싶다..


이렇게만 설명했는데도 아는 덬이 있다면 존경할께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0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오오츠보마노 비욘즈 신멤 결정!
    • 06-04
    • 조회 205
    • onair
    • 연수생 스즈키 모아 13세
    • 06-02
    • 조회 576
    • onair
    4
    • 코지마 하나 22세
    • 05-29
    • 조회 1198
    • onair
    21
    • 이시카와 하나노
    • 05-28
    • 조회 262
    • onair
    • 하나노 맞네
    • 05-28
    • 조회 132
    • onair
    • 요코양을 배려해준건가
    • 12-05
    • 조회 811
    • onair
    1
    • 청춘소승이랑 브랜뉴모닝 보고싶었는데ㅠㅠ
    • 12-05
    • 조회 576
    • onair
    3
    • 와 진짜 애들 마니 성장했다...
    • 12-05
    • 조회 456
    • onair
    3
    • 아카네칭 새삼 뭔가 사유 느낌 난다
    • 12-05
    • 조회 475
    • onair
    1
    • 와 아카네 너무 예뻐ㅠㅠ
    • 12-05
    • 조회 261
    • onair
    • 요코 완전 공주네ㅋㅋ
    • 12-05
    • 조회 303
    • onair
    • 아니 겟타 왤케 멋있어?
    • 12-05
    • 조회 385
    • onair
    1
    • 중계덬의 은혜로 졸콘보는중인데
    • 12-05
    • 조회 585
    • onair
    2
    • 확실히 하루상 보컬로 가지고 가려는게 보인다
    • 07-08
    • 조회 1129
    • onair
    1
    • 셋리 벌써 좋음
    • 07-08
    • 조회 1001
    • onair
    1
    • 오프닝영상 무슨일이야 개잘뽑았네
    • 07-08
    • 조회 910
    • onair
    • 에케비콘에 곳찡 와서 급히 캡쳐했어
    • 02-09
    • 조회 2406
    • onair
    5
    • 게타 너무 이쁘다
    • 08-02
    • 조회 2900
    • onair
    • 츠바키 멤버 다 잘 뽑힌 듯 !!!!!
    • 02-07
    • 조회 3471
    • onair
    • 🐫🐫독방지키미 쌍봉 낙타가 지나갑니다~🐫🐫
    • 12-04
    • 조회 3896
    • onair
    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