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14) 덬들 지금 혼란스러운듯
730 14
2014.11.25 12:36
730 14

제목 그대로..ㅋㅋㅋㅋ

다들 내일 사유 졸업이라는게 실감 나지도 않고 그냥 헐 벌써 내일인가 싶어서 모두 멘붕상태인듯.. 사실 나덬도 그러하다 ㅋㅋㅋ

그래서 카테가 이렇게 조용한거같아 ㅋㅋㅋㅋㅋㅋ 덬들아 이럴때일수록 더 으쌰으쌰해서 카테를 더 시끄럽게 만들어야 돼ㅋㅋㅋㅋㅋ

슬프지만 신나는 척, 사유 오메데또!!!!!! 하고 짤방 올라오고 막 난리부르스 나야댐 덬들 힘내자 ㅋㅋㅋ



그런 의미에서 사유짤 투척




http://i.imgur.com/Xvbq98H.jpg



http://i.imgur.com/ljpD6VW.jpg 



http://i.imgur.com/HhFMmpX.jpg 



http://i.imgur.com/S32cOpU.gif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