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무스메14) 노래방에서 불러본 모무스 노래를 써보자!
639 18
2014.06.30 23:23
639 18

난 최근에 help me!에 쇼가나이 유메오이비토 불렀다.

그거 부르고싶어서 혼자 노래방 갔음 ㅋㅋ 그치만 헬프미는 부르면 뭔가 성취감이 느껴지고

쇼가나이는 부르면서 슬픈 감정을 느끼게 되니까 뭔가 재밌었어 ㅋㅋ 덬들은 무슨 노래 불러봤니?

댓글 1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87 06.25 17,15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4,29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3,63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1,62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1,16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1291 잡담 이런 플 보니까 쥿쥿 데뷔 시절 우에무라 블로그 글 생각남ㅋㅋㅋㅋ 2 00:58 170
101290 잡담 쟤에 대해 얘기하기 싫은데 마리아 졸업 다음날 입사보고글 띡 올라온게 좆같음 3 06.25 484
101289 잡담 어제 마쨩 레이나랑 콘서트 보러갔구나ㅋㅋㅋ 1 06.25 343
101288 잡담 아.. 개다리춤과 찌르기가 동시에 가능하구나.. 3 06.25 303
101287 잡담 모닝구 이번노래 좋다! 5 06.25 255
101286 잡담 어제 리카코 왔었구나ㅠㅠ 4 06.25 474
101285 잡담 모무스 2A다른곡은 구성원이 어케되는지 아직 나온거없나? 2 06.25 225
101284 잡담 12기중에 체르가 마지막일줄은 몰랐는데 뭔가 마음이 이상함 1 06.25 228
101283 잡담 마리아 졸콘 방금 다봤는데 진짜.. 메이랑 호마레... ㅠㅠ 성대지켜 ...ㅠㅠ 근데 .. 뿌듯하기도 하고... 양가감정든다 2 06.25 405
101282 잡담 오늘 레이나, 아이리, 마나캉, 아이쨩, 야구치도 왔네 3 06.25 522
101281 잡담 12기🥹 7 06.25 551
101280 잡담 18기 합 좋다 9 06.24 634
101279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06.24 319
101278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06.24 534
101277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06.24 222
101276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06.24 321
101275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06.24 289
101274 잡담 노래 좋다 06.24 54
101273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06.24 210
101272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06.24 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