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14) 까도 내가 깐다.. 를 확 느꼈다
578 19
2014.11.09 15:37
578 19

나 솔직히 말하면 지금 멤버중에 카논 호감도는 뒤에서 세는게 빠른데...

엄한데서 까이고 있는거보니까 부들부들하게된다...

아니 까도 내가 깔거야!!! ㅠㅠㅠㅠ흑

댓글 1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