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구14) 까도 내가 깐다.. 를 확 느꼈다 https://theqoo.net/helloproject/18890657 무명의 더쿠 | 11-09 | 조회 수 578 나 솔직히 말하면 지금 멤버중에 카논 호감도는 뒤에서 세는게 빠른데... 엄한데서 까이고 있는거보니까 부들부들하게된다... 아니 까도 내가 깔거야!!! ㅠㅠㅠㅠ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