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로프로) ㅋㅋ...나나밍덬들...나와라..술까자...ㅋㅋㅋ https://theqoo.net/helloproject/18093685 무명의 더쿠 | 11-04 | 조회 수 557 ㅋㅋㅋㅋ...나나밍 응원만 몇년 째였는데 결국 이렇게 되었네 점점 어두워지던 애 얼굴만 생각나서 가슴 아프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