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 몇몇 덬들이 뭔가 좀 착각하는게 리호 없다고 본체 하락세 탈일 없어
466 23
2015.10.30 22:24
466 23

어제도 오늘도 리호 없다고 얘들 어떻하냐는둥 모닝구 하락세라는 탈거라는등 말들이 많은데 그건 진짜 말도 안되는 소리..

언제인가 컨걸이랑 비교하는 말도 잇던데 컬걸이랑 본체랑은 그룹의 특수성 자체가 틀림

컨걸은 우타가  당시에 그룹에 관계없아  하로에서도 워낙대세였고 우타 = 컨걸이라는 공식과 마스코트급이라는 인식때문에

컨걸 힘들거라는둥 악재라는둥 말이 나온거고 실제로 우타 탈퇴이후 기세가 많이 죽기는 했지만...

본체의 경우는 틀림 리호 졸업한다고  본체 푸쉬 줄어들거나 인기에 하락세 탈 걱정은 ㄴㄴ

리호가 본체 최상위 인기멤이자 수입원은 맞지만 이게 어떻게든 메꿔지게 되있거든

또 그게 하로오타들의 성향이기도 하고 본체의 특수성임 오랜세월 로테이션으로 돌린 그룹이 인기멤 한명 나간다고

바로 무너지고 이런 경우는 없음 지금이 고마키가 있던 시절의 모닝구도 아니니까..

리호 빠진다고 해도 정상적으로 돌아가게 되아있음 졸업후의 슬픔은 어느정도 감수 해야 하겠지만..

닼이나 렌 사유의 졸업 전례를 생각해봐도 답나오는거 ㅇㅇ

 

댓글 2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0 00:05 15,30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0,0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5,77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13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4,33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9428 잡담 쟤에 대해 얘기하기 싫은데 마리아 졸업 다음날 입사보고글 띡 올라온게 좆같음 1 18:55 67
109427 잡담 어제 마쨩 레이나랑 콘서트 보러갔구나ㅋㅋㅋ 18:32 76
109426 잡담 아.. 개다리춤과 찌르기가 동시에 가능하구나.. 3 18:29 93
109425 스퀘어 키타가와 리오 인스타그램 - 테레비 도쿄 입사 보고 7 17:22 214
109424 잡담 모닝구 이번노래 좋다! 4 16:09 156
109423 잡담 어제 리카코 왔었구나ㅠㅠ 2 13:02 331
109422 스퀘어 6/28 (일) 「테레토 음악제 2026 여름」 Juice=Juice 코멘트 영상 12:44 66
109421 스퀘어 테레비 도쿄 "신인" 키타가와 리오 아나운서 & 스즈키 세리노 아나운서, 「테레토 음악제」에서 데뷔! 중계 현장을 담당 10 12:43 378
109420 잡담 모무스 2A다른곡은 구성원이 어케되는지 아직 나온거없나? 2 12:08 178
109419 스퀘어 영 점프 2026 NO.30 - 하로프로젝트 1 11:57 168
109418 잡담 12기중에 체르가 마지막일줄은 몰랐는데 뭔가 마음이 이상함 1 11:48 180
109417 잡담 마리아 졸콘 방금 다봤는데 진짜.. 메이랑 호마레... ㅠㅠ 성대지켜 ...ㅠㅠ 근데 .. 뿌듯하기도 하고... 양가감정든다 2 03:21 369
109416 잡담 오늘 레이나, 아이리, 마나캉, 아이쨩, 야구치도 왔네 3 00:43 450
109415 잡담 12기🥹 7 00:11 496
109414 잡담 18기 합 좋다 9 06.24 568
109413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06.24 301
109412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06.24 494
109411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06.24 217
109410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06.24 306
109409 스퀘어 모닝구 무스메 '26 「Lonely...But not Alone」 6/25(목)부터 디지털 릴리스 3 06.24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