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 몇몇 덬들이 뭔가 좀 착각하는게 리호 없다고 본체 하락세 탈일 없어
466 23
2015.10.30 22:24
466 23

어제도 오늘도 리호 없다고 얘들 어떻하냐는둥 모닝구 하락세라는 탈거라는등 말들이 많은데 그건 진짜 말도 안되는 소리..

언제인가 컨걸이랑 비교하는 말도 잇던데 컬걸이랑 본체랑은 그룹의 특수성 자체가 틀림

컨걸은 우타가  당시에 그룹에 관계없아  하로에서도 워낙대세였고 우타 = 컨걸이라는 공식과 마스코트급이라는 인식때문에

컨걸 힘들거라는둥 악재라는둥 말이 나온거고 실제로 우타 탈퇴이후 기세가 많이 죽기는 했지만...

본체의 경우는 틀림 리호 졸업한다고  본체 푸쉬 줄어들거나 인기에 하락세 탈 걱정은 ㄴㄴ

리호가 본체 최상위 인기멤이자 수입원은 맞지만 이게 어떻게든 메꿔지게 되있거든

또 그게 하로오타들의 성향이기도 하고 본체의 특수성임 오랜세월 로테이션으로 돌린 그룹이 인기멤 한명 나간다고

바로 무너지고 이런 경우는 없음 지금이 고마키가 있던 시절의 모닝구도 아니니까..

리호 빠진다고 해도 정상적으로 돌아가게 되아있음 졸업후의 슬픔은 어느정도 감수 해야 하겠지만..

닼이나 렌 사유의 졸업 전례를 생각해봐도 답나오는거 ㅇㅇ

 

댓글 2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14 00:05 8,01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5,0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2,64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7,16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1286 잡담 모무스 2A다른곡은 구성원이 어케되는지 아직 나온거없나? 1 12:08 15
101285 잡담 12기중에 체르가 마지막일줄은 몰랐는데 뭔가 마음이 이상함 11:48 36
101284 잡담 마리아졸콘 보고옴 11:47 29
101283 잡담 마리아 졸콘 방금 다봤는데 진짜.. 메이랑 호마레... ㅠㅠ 성대지켜 ...ㅠㅠ 근데 .. 뿌듯하기도 하고... 양가감정든다 2 03:21 278
101282 잡담 오늘 레이나, 아이리, 마나캉, 아이쨩, 야구치도 왔네 3 00:43 348
101281 잡담 12기🥹 7 00:11 401
101280 잡담 18기 합 좋다 8 06.24 489
101279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06.24 271
101278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06.24 449
101277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06.24 209
101276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06.24 289
101275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06.24 261
101274 잡담 노래 좋다 06.24 51
101273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06.24 191
101272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06.24 407
101271 잡담 오늘 신곡 공개하는거 바로 해금해주면좋깄다 06.24 29
101270 잡담 혹시 오늘 중계덬 없쥐……..? 1 06.24 187
101269 잡담 내일 지금 모닝구 봄콘 셋리에 소우쟈나이 있어? 6 06.23 486
101268 잡담 안쥬 무도관 보러간 OG 7 06.23 535
101267 잡담 모닝구 신곡 노래의 구림과 좋음의 여부보다 본인 졸업곡 한번밖에 못부르고 가는 현실이 슬픔 3 06.23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