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모닝구) 마무리가 안 이랬어도 먹튀 드립 치는 어그로들은 있었을듯

무명의 더쿠 | 10-30 | 조회 수 159
확실히 받은 게 있으니까
리호가 그동안 잘 해낸거랑 별개로 안티들 설쳤을 듯
다만 어그로의 화력이 지금처럼 세진 않았을거 같음

그런데 너무나도 졸속적이고 황망한 일 처리가 사태를 이 지경으로 만든 듯

대부분의 어그로들도 싫고
소수의 과한 쉴드도 진짜 넘 싫고

그냥 애 졸업하는데 이게 뭔가 싶다

솔직히 리호한테 제일 짜증나는데
얘 지금 고2인거 생각하면 너무 어려서 헛웃음 나와서 뭐라하기도 민망하지.. 유코처럼 딸처럼 감싸안을 순 없을지라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7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진짜 옛~~~~날 모닝구 씨디랑 오피셜사진, 인화사진 등..
    • 07-14
    • 조회 4352
    • 나눔
    4
    • 미니모니 & 아베 아사미 CD 가져갈 덬 있을까?
    • 07-17
    • 조회 6328
    • 나눔
    5
    • 나눔 당첨자 발표 할께 :)
    • 07-09
    • 조회 5713
    • 나눔
    5
    • 하로프로 CD 나눔할께 :)
    • 07-08
    • 조회 6590
    • 나눔
    17
    • 나눔 당첨자 확인부탁할께 :)
    • 07-06
    • 조회 6061
    • 나눔
    7
    • CD, FSK, 핀포스 나눔할께 :)
    • 07-05
    • 조회 6090
    • 나눔
    13
    • 곳찡 사진집이랑 CD들 혹시 가져가고 싶은 덬들 있니?
    • 01-16
    • 조회 6644
    • 나눔
    1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