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동네랑 남동네에서 요즘 더쿠배 총선 핫하잖아.
우리도 예전에 했던 것 같긴 한데
그냥 제돌방에서 비공식적으로 해도 상관없어??
뭔가 하로프로 졸업멤버 포함 전체 다같이 한번 해도 재밌을 듯 한데~
옆동네랑 남동네에서 요즘 더쿠배 총선 핫하잖아.
우리도 예전에 했던 것 같긴 한데
그냥 제돌방에서 비공식적으로 해도 상관없어??
뭔가 하로프로 졸업멤버 포함 전체 다같이 한번 해도 재밌을 듯 한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8 | 06.21 | 37,27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97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6,80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01268 | 잡담 | 안쥬 무도관 보러간 OG 1 | 22:49 | 27 |
| 101267 | 잡담 | 모닝구 신곡 노래의 구림과 좋음의 여부보다 본인 졸업곡 한번밖에 못부르고 가는 현실이 슬픔 1 | 20:05 | 192 |
| 101266 | 잡담 | 마리아 졸싱 난 괜찮다 2 | 18:24 | 226 |
| 101265 | 잡담 | 내일 마리아 졸콘 가는 덬 있어? | 17:27 | 95 |
| 101264 | 잡담 | 안무까지 팔 허우적대는거면 ㄹㅇ 퍼펙트할듯 3 | 11:14 | 396 |
| 101263 | 잡담 | 쥿쥿 미아모레 싱글에서 원래 시노고노가 1 타이틀이였어? 8 | 06.21 | 669 |
| 101262 | 잡담 | Juice=Juice 盛れ! ミ・アモーレ 음방 일정 2 | 06.21 | 332 |
| 101261 | 잡담 | 어제 하로모바 체르가 뭐라고했어?? 5 | 06.20 | 906 |
| 101260 | 잡담 | 삭튀 엔딩 13 | 06.20 | 825 |
| 101259 | 잡담 | 30주년 다들 일본 원정갈 준비하고 있니 3 | 06.20 | 350 |
| 101258 | 잡담 | 모닝구 호마레가 리더 차례라는 게 아직도 신기해 | 06.20 | 268 |
| 101257 | 잡담 | 처음으로 공연을 가보려는데 5 | 06.20 | 395 |
| 101256 | 잡담 | 와 이제 오다까지 졸업하면 3 | 06.20 | 767 |
| 101255 | 잡담 | 혹시 쥬스쥬스 이거 무대 언제인지 알 수 있을까? 3 | 06.19 | 370 |
| 101254 | 잡담 | 이 사진 니이나 넘 귀욥 5 | 06.18 | 803 |
| 101253 | 잡담 | 최근 하로의상 보면 모닝구가 가장 구림 17 | 06.18 | 950 |
| 101252 | 잡담 | 구라안치고 회사때문에 탈덕하고 싶어짐 19 | 06.17 | 1,006 |
| 101251 | 잡담 | 모닝구 다른 싱글 의상도 구리네 21 | 06.17 | 1,023 |
| 101250 | 잡담 | 마리아는 졸업직전 하로스테 mc도 없는거야? 3 | 06.17 | 582 |
| 101249 | 잡담 | 쿠라이막스 노래 듣다보니까 너무귀여워서 좋음 ㅜ 4 | 06.16 | 4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