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14) 헐 시로난 춤 노래 다 안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446 14
2014.10.15 21:30
446 14

뭔가 의외로 야무지게게

춤노래 다평타칠줄알았는데 특히 춤..

뭔가 오피셜에서 발레포즈같은거 하고 그러지않았어?

큰 실력까진 기대안했는데

영상보니 춤노래 다 너무 안되서 놀랫넼ㅋㅋㅋ

아니 포메이션댄스 어케 다외우게할려곸ㅋㅋㅋㅋㅋ

뭔가 당황스러운데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또 센세들한테 말은 나름 당차게 조곤조곤 잘함..ㅋㅋ

아무리 에리퐁 하루난 전적도 있다지만

전성기는 또옴!!!! 실력프ㅏ!!!!! 사유 넘어섬!!!!

하면서 이건 좀심하지않나싶은 생각도든다ㅠㅠㅋㅋㅋㅋ

물론 저래놓고 다쭉쭉 늘걸알지만서도..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