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로) 근데 츠바키팩토리는 일부러 연수생 신입급만 골라서 넣은거 같아 ㅠ
219 10
2015.08.23 23:18
219 10

코부시팩토리가 나이스걸 애들 말고는 주로 연수생 고참급 위주로 쫙 뽑아서 데뷔시켰자나

그렇게 보면 츠바키 팩토리도 카가 카에데나 이치오카 혹은 단바라 루루 중에서 하나 둘 정도는 넣을만 했거든

근데 들어온지 얼마 안 된 애들 위주로 팀을 구성했더라 ㄷㄷ


아사쿠라 키키나 오가타 리사 같은 애들은 정말 들어온지 1년도 안 된 아이들이니까..

그렇게 보면 우퐈에서 일부로 연수생 신입 애들로만 골라서 넣은거 같아


뭔가 코부시팩토리와는 차별성을 두려고 한거 같긴 한데..

아직 눈에 잘 안 보인다는게 문제긴 하지만 말야 ㅠ


인디 싱글이 너무 하로 노래라서 차별성이 안 보이는게 안타깝지만

두번째 인디 싱글 혹은 메이저 데뷔 싱글을 되게 좋은걸 줄거라고 믿고 있음

뭐.. 난 이번 인디 싱글인 세이슌만만나카도 되게 좋아서 은근 즐겨듣고 있지만 ^^


개인적으로는 코부시랑 츠바키 전체를 통틀어서 이노우에 레이랑 아사쿠라 키키가 제일 마음에 들어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6 06.19 44,94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2,2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935 잡담 삭튀 엔딩 13 06.20 745
19934 스퀘어 CanCam 8월호 Juice=Juice 첫 등장 18 06.19 684
19933 잡담 최근 하로의상 보면 모닝구가 가장 구림 17 06.18 921
19932 잡담 구라안치고 회사때문에 탈덕하고 싶어짐 19 06.17 987
19931 잡담 모닝구 다른 싱글 의상도 구리네 21 06.17 1,001
19930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프로필 사진 갱신 15 06.17 876
19929 잡담 점점 모든 그룹 싱글 텀이 길어지는 것 같네. 어떻게 생각해? 13 06.15 830
19928 잡담 모닝구 신멤버 멤버컬러 예상해보자 12 06.15 586
19927 잡담 비욘즈 유닛 안할거면 걍 없애든가 22 06.14 848
19926 잡담 오다랑 신맴버 15살차이나는구나 13 06.11 948
19925 스퀘어 하로프로연수생 신멤버 가입 11 06.10 896
19924 스퀘어 6/14 EIGHT-JAM 쥬스쥬스 출연 14 06.08 660
19923 잡담 [ai] 女に 幸あれ - 후지모토미키 참여 ver 17 06.05 1,163
19922 잡담 쥿쥿 아마 여름까진 쭉 모레미 밀거 같지? 13 06.03 693
19921 잡담 4번째 신멤버 손이 코토미랑 비슷하다고 하네 15 06.03 1,015
19920 잡담 손톱모양보고 신멤버 스즈키 모아설이 있네 11 06.02 852
19919 잡담 킷카와랑 마노는 둘이 하로에서 같은 그룹 했으면 좋았을거 같음 13 06.01 702
19918 잡담 코지마 하나 간단 역사 (다소 스압) 12 05.30 993
19917 잡담 신기하다 타 회사 그룹이 해산하고 그 멤버가 재 가입(?)이 가능하다는게 13 05.29 1,199
19916 잡담 이정도면 카린 명예이사 시켜줘야하는거 아니냐구ㅠ 15 05.29 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