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하로프로) 희대의 쌍놈.jpg

무명의 더쿠 | 10-12 | 조회 수 2570

 http://i.imgur.com/1fF95js.jpg

http://i.imgur.com/XhigG67.jpg

http://i.imgur.com/LPpbVxD.jpg

http://i.imgur.com/mBvnXlI.jpg







http://i.imgur.com/NC3zLyl.jpg





고토마키 동생 고토유우키

소닌이랑 EE JUMP 시절에 한 번 무달이탈 -> 다시 복귀 -> 다시 무단이탈(수정, 무단이탈이 아니라 여자끼고 노는 술집출입인듯)

연예계 은퇴 후에 절도까지


아버지가 없는 환경, 누나의 이미지 등등 본인도 어려움을 겪었겠다만 그걸로 면죄부를 줄 수 없음

하로 쪽에서는 희대의 개망나니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0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오오츠보마노 비욘즈 신멤 결정!
    • 06-04
    • 조회 205
    • onair
    • 연수생 스즈키 모아 13세
    • 06-02
    • 조회 576
    • onair
    4
    • 코지마 하나 22세
    • 05-29
    • 조회 1198
    • onair
    21
    • 이시카와 하나노
    • 05-28
    • 조회 262
    • onair
    • 하나노 맞네
    • 05-28
    • 조회 132
    • onair
    • 요코양을 배려해준건가
    • 12-05
    • 조회 811
    • onair
    1
    • 청춘소승이랑 브랜뉴모닝 보고싶었는데ㅠㅠ
    • 12-05
    • 조회 576
    • onair
    3
    • 와 진짜 애들 마니 성장했다...
    • 12-05
    • 조회 456
    • onair
    3
    • 아카네칭 새삼 뭔가 사유 느낌 난다
    • 12-05
    • 조회 475
    • onair
    1
    • 와 아카네 너무 예뻐ㅠㅠ
    • 12-05
    • 조회 261
    • onair
    • 요코 완전 공주네ㅋㅋ
    • 12-05
    • 조회 303
    • onair
    • 아니 겟타 왤케 멋있어?
    • 12-05
    • 조회 385
    • onair
    1
    • 중계덬의 은혜로 졸콘보는중인데
    • 12-05
    • 조회 585
    • onair
    2
    • 확실히 하루상 보컬로 가지고 가려는게 보인다
    • 07-08
    • 조회 1129
    • onair
    1
    • 셋리 벌써 좋음
    • 07-08
    • 조회 1001
    • onair
    1
    • 오프닝영상 무슨일이야 개잘뽑았네
    • 07-08
    • 조회 910
    • onair
    • 에케비콘에 곳찡 와서 급히 캡쳐했어
    • 02-09
    • 조회 2406
    • onair
    5
    • 게타 너무 이쁘다
    • 08-02
    • 조회 2900
    • onair
    • 츠바키 멤버 다 잘 뽑힌 듯 !!!!!
    • 02-07
    • 조회 3471
    • onair
    • 🐫🐫독방지키미 쌍봉 낙타가 지나갑니다~🐫🐫
    • 12-04
    • 조회 3896
    • onair
    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