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9기 10기는 참여한싱글도 많아서 신맴버라 할순없는뎅 과연 누가...ㅜㅠ 밑에 글에서 댓글보니 리호가 위험하다했는데 난 끝까지 남을거라고 본다ㅋㅋㅋㅋ 즛키랑 같이ㅋㅋ 저번에 어떤 덬이 리호즛키에게서 닼갘 스멜이 난다고한거 나도 공감ㅋㅋㅋㅋ 그리고 13명인덷.... 사쿠라오토메로 나눌 수있다는 생각도 해봄ㅋㅋ 13명이서 파트를.... 아무튼ㅜㅜ 암도 졸업 안했으면 좋겠지만ㅜㅜ 졸업하는게 모무스의 특징이니ㅜㅠ덬들은 누가 먼저 졸업하고 늦게 졸업할것같니??
잡담 모닝구무스메14) 신맴버 중 누가 첫졸업자일까?
550 2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4 | 06.21 | 39,46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4,47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0,92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8,675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01269 | 잡담 | 내일 지금 모닝구 봄콘 셋리에 소우쟈나이 있어? 3 | 06.23 | 188 |
| 101268 | 잡담 | 안쥬 무도관 보러간 OG 4 | 06.23 | 258 |
| 101267 | 잡담 | 모닝구 신곡 노래의 구림과 좋음의 여부보다 본인 졸업곡 한번밖에 못부르고 가는 현실이 슬픔 1 | 06.23 | 260 |
| 101266 | 잡담 | 마리아 졸싱 난 괜찮다 2 | 06.23 | 297 |
| 101265 | 잡담 | 내일 마리아 졸콘 가는 덬 있어? | 06.23 | 108 |
| 101264 | 잡담 | 안무까지 팔 허우적대는거면 ㄹㅇ 퍼펙트할듯 3 | 06.23 | 435 |
| 101263 | 잡담 | 쥿쥿 미아모레 싱글에서 원래 시노고노가 1 타이틀이였어? 8 | 06.21 | 674 |
| 101262 | 잡담 | Juice=Juice 盛れ! ミ・アモーレ 음방 일정 2 | 06.21 | 333 |
| 101261 | 잡담 | 어제 하로모바 체르가 뭐라고했어?? 5 | 06.20 | 912 |
| 101260 | 잡담 | 삭튀 엔딩 13 | 06.20 | 833 |
| 101259 | 잡담 | 30주년 다들 일본 원정갈 준비하고 있니 3 | 06.20 | 351 |
| 101258 | 잡담 | 모닝구 호마레가 리더 차례라는 게 아직도 신기해 | 06.20 | 270 |
| 101257 | 잡담 | 처음으로 공연을 가보려는데 5 | 06.20 | 395 |
| 101256 | 잡담 | 와 이제 오다까지 졸업하면 3 | 06.20 | 774 |
| 101255 | 잡담 | 혹시 쥬스쥬스 이거 무대 언제인지 알 수 있을까? 3 | 06.19 | 370 |
| 101254 | 잡담 | 이 사진 니이나 넘 귀욥 5 | 06.18 | 804 |
| 101253 | 잡담 | 최근 하로의상 보면 모닝구가 가장 구림 17 | 06.18 | 953 |
| 101252 | 잡담 | 구라안치고 회사때문에 탈덕하고 싶어짐 19 | 06.17 | 1,006 |
| 101251 | 잡담 | 모닝구 다른 싱글 의상도 구리네 21 | 06.17 | 1,023 |
| 101250 | 잡담 | 마리아는 졸업직전 하로스테 mc도 없는거야? 3 | 06.17 | 5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