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무스메14) 12기 들어오면 9기도 곧 졸업얘기 나오려나..
812 21
2014.06.25 13:00
812 21



지금 타이밍엔 이른것 같고

솔직히 9기 네명중에 졸업할 준비가

되어 있는건 한명도 없는것 같지만..

9기도 벌써 데뷔한지 3년 6개월이 다되가네

12기도 들어오면 거의 4년차일텐데 

그때쯤 서서히 졸업얘기가 나오겠지ㅠㅠ?

9기는 왜 유독 막둥이들 같은지ㅠㅠㅠㅠ



댓글 2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76 06.25 16,01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2,39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7,08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75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7,617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9429 스퀘어 6/27 17시부터 JAPAN JAM 2026 5/2공연 YouTube최초공개(다시보기불가) 06.25 54
109428 잡담 쟤에 대해 얘기하기 싫은데 마리아 졸업 다음날 입사보고글 띡 올라온게 좆같음 3 06.25 377
109427 잡담 어제 마쨩 레이나랑 콘서트 보러갔구나ㅋㅋㅋ 1 06.25 292
109426 잡담 아.. 개다리춤과 찌르기가 동시에 가능하구나.. 3 06.25 267
109425 스퀘어 키타가와 리오 인스타그램 - 테레비 도쿄 입사 보고 12 06.25 514
109424 잡담 모닝구 이번노래 좋다! 5 06.25 241
109423 잡담 어제 리카코 왔었구나ㅠㅠ 4 06.25 436
109422 스퀘어 6/28 (일) 「테레토 음악제 2026 여름」 Juice=Juice 코멘트 영상 06.25 77
109421 스퀘어 테레비 도쿄 "신인" 키타가와 리오 아나운서 & 스즈키 세리노 아나운서, 「테레토 음악제」에서 데뷔! 중계 현장을 담당 11 06.25 520
109420 잡담 모무스 2A다른곡은 구성원이 어케되는지 아직 나온거없나? 2 06.25 213
109419 스퀘어 영 점프 2026 NO.30 - 하로프로젝트 2 06.25 221
109418 잡담 12기중에 체르가 마지막일줄은 몰랐는데 뭔가 마음이 이상함 1 06.25 214
109417 잡담 마리아 졸콘 방금 다봤는데 진짜.. 메이랑 호마레... ㅠㅠ 성대지켜 ...ㅠㅠ 근데 .. 뿌듯하기도 하고... 양가감정든다 2 06.25 394
109416 잡담 오늘 레이나, 아이리, 마나캉, 아이쨩, 야구치도 왔네 3 06.25 503
109415 잡담 12기🥹 7 06.25 535
109414 잡담 18기 합 좋다 9 06.24 616
109413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06.24 315
109412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06.24 523
109411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06.24 221
109410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06.24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