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무스메14) 12기 들어오면 9기도 곧 졸업얘기 나오려나..
812 21
2014.06.25 13:00
812 21



지금 타이밍엔 이른것 같고

솔직히 9기 네명중에 졸업할 준비가

되어 있는건 한명도 없는것 같지만..

9기도 벌써 데뷔한지 3년 6개월이 다되가네

12기도 들어오면 거의 4년차일텐데 

그때쯤 서서히 졸업얘기가 나오겠지ㅠㅠ?

9기는 왜 유독 막둥이들 같은지ㅠㅠㅠㅠ



댓글 2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1 06.25 21,62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4,29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2,19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0,15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9,851
모든 공지 확인하기()
674 onair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06.24 140
673 onair 아나운스 뭐얔ㅋㅋ? 06.24 104
672 onair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06.24 48
671 onair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06.24 237
670 onair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06.24 185
669 onair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4 06.24 242
668 onair 브라보다 브라보 06.24 31
667 onair 마리아 마지막까지 전력춤 ㅠㅠㅠ 06.24 39
666 onair 의상에 핑크 컬러들어간거 넘 예쁘다 1 06.24 96
665 onair 의상이랑 아오조라 어울린다 06.24 15
664 onair 단체곡은 아오조라! 06.24 29
663 onair 솔직히 사유곡 부를 거 같았는데 역시 마리아다 06.24 98
662 onair 졸콘곡 도리무곡 부르네ㅋㅋㅋ 1 06.24 208
661 onair 자기가 쓴 편지도 없고 한마디 코멘트로 끝내는거 마리아답네 ㅋㅋㅋ 06.24 106
660 onair 설마 사유한테 편지온건가... (아님) 1 06.24 183
659 onair 비디오 메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4 60
658 onair 역대 졸콘중 특이한 구성이다 06.24 106
657 onair 아니 졸콘이 넘 특이함.....구성도 엉성하고... 카오링도 나오고.. 2 06.24 355
656 onair 헐 카오링ㅠㅠㅠㅠㅠ 06.24 37
655 onair 갑자기 카오링? 06.24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