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무스메14) 12기 들어오면 9기도 곧 졸업얘기 나오려나..
811 21
2014.06.25 13:00
811 21



지금 타이밍엔 이른것 같고

솔직히 9기 네명중에 졸업할 준비가

되어 있는건 한명도 없는것 같지만..

9기도 벌써 데뷔한지 3년 6개월이 다되가네

12기도 들어오면 거의 4년차일텐데 

그때쯤 서서히 졸업얘기가 나오겠지ㅠㅠ?

9기는 왜 유독 막둥이들 같은지ㅠㅠㅠㅠ



댓글 2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4 00:05 13,4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7,62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1,58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4,66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1,19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1286 잡담 어제 리카코 왔었구나ㅠㅠ 1 13:02 194
101285 잡담 모무스 2A다른곡은 구성원이 어케되는지 아직 나온거없나? 2 12:08 128
101284 잡담 12기중에 체르가 마지막일줄은 몰랐는데 뭔가 마음이 이상함 1 11:48 120
101283 잡담 마리아 졸콘 방금 다봤는데 진짜.. 메이랑 호마레... ㅠㅠ 성대지켜 ...ㅠㅠ 근데 .. 뿌듯하기도 하고... 양가감정든다 2 03:21 336
101282 잡담 오늘 레이나, 아이리, 마나캉, 아이쨩, 야구치도 왔네 3 00:43 408
101281 잡담 12기🥹 7 00:11 457
101280 잡담 18기 합 좋다 9 06.24 527
101279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06.24 283
101278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06.24 472
101277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06.24 215
101276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06.24 298
101275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06.24 269
101274 잡담 노래 좋다 06.24 53
101273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06.24 196
101272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06.24 420
101271 잡담 오늘 신곡 공개하는거 바로 해금해주면좋깄다 06.24 30
101270 잡담 혹시 오늘 중계덬 없쥐……..? 1 06.24 189
101269 잡담 내일 지금 모닝구 봄콘 셋리에 소우쟈나이 있어? 6 06.23 488
101268 잡담 안쥬 무도관 보러간 OG 7 06.23 536
101267 잡담 모닝구 신곡 노래의 구림과 좋음의 여부보다 본인 졸업곡 한번밖에 못부르고 가는 현실이 슬픔 3 06.23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