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하로프로) 혹시 콘서트 추천해줄 수 있어?

무명의 더쿠 | 10-08 | 조회 수 247

나덬ㅋㅋㅋㅋㅋㅋ덕질한지는 오래됬는데 막상 콘서트 챙겨본건 별로없다...

개인적으로 하로프로 애들이 다 나오는 콘이 재밌더라구

제일 재밌게 본건 2개 정도 생각나는데


하나는 카오링 졸콘

나머지 하나는 9~10기 딱 가입초였던 하로콘인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ㅠㅠㅠㅠ

애들이 털모자 쓰고 발랄하게 입고나와서 춤췄음...오프닝 무대가 모닝구 9,10기+스마2기 애들 나와서 춤췄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진짜 옛~~~~날 모닝구 씨디랑 오피셜사진, 인화사진 등..
    • 07-14
    • 조회 4352
    • 나눔
    4
    • 미니모니 & 아베 아사미 CD 가져갈 덬 있을까?
    • 07-17
    • 조회 6362
    • 나눔
    5
    • 나눔 당첨자 발표 할께 :)
    • 07-09
    • 조회 5728
    • 나눔
    5
    • 하로프로 CD 나눔할께 :)
    • 07-08
    • 조회 6600
    • 나눔
    17
    • 나눔 당첨자 확인부탁할께 :)
    • 07-06
    • 조회 6068
    • 나눔
    7
    • CD, FSK, 핀포스 나눔할께 :)
    • 07-05
    • 조회 6090
    • 나눔
    13
    • 곳찡 사진집이랑 CD들 혹시 가져가고 싶은 덬들 있니?
    • 01-16
    • 조회 6677
    • 나눔
    1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