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14) 카노니는 그라비아 같은거 많이 찍으면 흥할듯
492 23
2014.10.08 00:34
492 23


여기서 살 조~금만 더 빼고 그라비아 많이 찍으면 흥할거 같아


시노자키 아이처럼 고런 느낌날거 같음.



댓글 2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