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구14) 카노니는 그라비아 같은거 많이 찍으면 흥할듯 https://theqoo.net/helloproject/12907960 무명의 더쿠 | 10-08 | 조회 수 492 여기서 살 조~금만 더 빼고 그라비아 많이 찍으면 흥할거 같아 시노자키 아이처럼 고런 느낌날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