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youtube.com/watch?v=PUiygDbQlM8#
모바일이라 링크로 밖에 못걸어 아쉬움ㅠㅠㅠㅠ
이때가 아야야 데뷔전이고 당시 14살
데뷔곡 100번의키스 레코딩 한지 3일인가 밖에 안지났을 무렵임
그리고 원래 하로프로 무대에 오르려고 한게 아니라
리허설 없이 갑자기 오르게 된거(층쿠눈에 띄였나?)
14살에 여자애가 주머니에 손찔러넣고
존나 무표정으로 부르는데 고노 안정감....ㄷㄷㄷ
해서 더웃김ㅋㅋㅋㅋㅋㅋㅋ
나 일본아이돌 난생처음 좋아한게 아야야인데
아야의 아이돌 시절이 그리 길지 않아서 나덬은 엄청 아쉬웠어
아야 본인은 웃는게 힘들었다고 할정도로 괴로웠다지만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아야야 만큼의 아이돌은 나오기 힘들다는걸 알아서 더 그런가봐ㅠㅠㅠㅠ
잡담 마츠우라아야) 독독한 아야야 보고가!!!!!
708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4 | 06.21 | 39,88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5,3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2,27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8,675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01269 | 잡담 | 내일 지금 모닝구 봄콘 셋리에 소우쟈나이 있어? 3 | 06.23 | 216 |
| 101268 | 잡담 | 안쥬 무도관 보러간 OG 5 | 06.23 | 282 |
| 101267 | 잡담 | 모닝구 신곡 노래의 구림과 좋음의 여부보다 본인 졸업곡 한번밖에 못부르고 가는 현실이 슬픔 1 | 06.23 | 266 |
| 101266 | 잡담 | 마리아 졸싱 난 괜찮다 2 | 06.23 | 299 |
| 101265 | 잡담 | 내일 마리아 졸콘 가는 덬 있어? | 06.23 | 109 |
| 101264 | 잡담 | 안무까지 팔 허우적대는거면 ㄹㅇ 퍼펙트할듯 3 | 06.23 | 437 |
| 101263 | 잡담 | 쥿쥿 미아모레 싱글에서 원래 시노고노가 1 타이틀이였어? 8 | 06.21 | 675 |
| 101262 | 잡담 | Juice=Juice 盛れ! ミ・アモーレ 음방 일정 2 | 06.21 | 333 |
| 101261 | 잡담 | 어제 하로모바 체르가 뭐라고했어?? 5 | 06.20 | 913 |
| 101260 | 잡담 | 삭튀 엔딩 13 | 06.20 | 834 |
| 101259 | 잡담 | 30주년 다들 일본 원정갈 준비하고 있니 3 | 06.20 | 351 |
| 101258 | 잡담 | 모닝구 호마레가 리더 차례라는 게 아직도 신기해 | 06.20 | 270 |
| 101257 | 잡담 | 처음으로 공연을 가보려는데 5 | 06.20 | 395 |
| 101256 | 잡담 | 와 이제 오다까지 졸업하면 3 | 06.20 | 774 |
| 101255 | 잡담 | 혹시 쥬스쥬스 이거 무대 언제인지 알 수 있을까? 3 | 06.19 | 370 |
| 101254 | 잡담 | 이 사진 니이나 넘 귀욥 5 | 06.18 | 805 |
| 101253 | 잡담 | 최근 하로의상 보면 모닝구가 가장 구림 17 | 06.18 | 954 |
| 101252 | 잡담 | 구라안치고 회사때문에 탈덕하고 싶어짐 19 | 06.17 | 1,006 |
| 101251 | 잡담 | 모닝구 다른 싱글 의상도 구리네 21 | 06.17 | 1,023 |
| 101250 | 잡담 | 마리아는 졸업직전 하로스테 mc도 없는거야? 3 | 06.17 | 5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