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로프로) 리리움 대박...(스포주의)
442 10
2014.10.05 19:00
442 10

리리움 얘기 들으면서 재밌겠다~ 했는데 워낙 평이 좋길래 궁금했거든

보고왔는데 대박이다 진짜...멤버들이 좋아졌음 ㅠㅠ

특히 초반에 포겟미낫 애들이 단체로 부를 때 짜릿짜릿ㅠㅠㅠ


리호 : 진짜 엔딩 애들 자살시키고 비명지르는 장면에서 소름돋음 ㄷㄷㄷ

           리호 팬인데도 사실 리호 연기 기대안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해줘서 좋았어ㅠㅠ

후쿠퐁 : 등장할 때마다 비쥬얼에 넋이 나갔다고 한다...화아...오네사마...

즛키 : 등장 비율은 낮지만ㅠㅠㅠㅠ스모 드립에 진짜 터짐ㅋㅋㅋㅋㅋㅋ자기 캐릭터 너무 활용해줘서 고마...

아유밍 :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진짜 아유밍은ㅋㅋㅋㅋㅋㅋ이리 연기 잘하는 줄ㅋㅋㅋㅋㅋㅋㅋㅋ

               성량도 크고 캐릭터도 감초역할 탁탁 해줘서 재밌게 캐릭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쨩 : 어쩜 저렇게 마쨩에게 맞는 캐릭터를...얄밉지만 귀여워서...좋아...

쿠두 : ㅓ빠!!!!!!! 오뽜!!!!!!!!!!!!!!!!!!!!!!!!!!!!!!!!! 어빠 숏컷 그만하라고 해서 미안해여!!!!!!!!!!

사쿠라 : 솔직히 사쿠라 목소리가 이렇게 달콤한 계열인 몰랐어 ㄷㄷㄷ...좋더라...노래 좋았어


와다 : 목소리때문에 스노우 특유의 신비러운 느낌이 살아난 듯ㅠㅠㅠㅠㅠㅠ두 어빠랑 케미 좋아...

카뇽 : 진짜 만화캐릭터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외모랑 캐릭터랑 맞아

타케 : 등장부터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반에 뱀파이어ㅋㅋㅋㅋㅋㅋㅋ감초역할 잘해줬어ㅋㅋㅋㅋㅋㅋ

리나푸 : 진짜 4차원 캐릭터로 나온 듯ㅋㅋㅋㅋㅋㅋㅋ나긋나긋하게 드립치는거 보고 웃겨가지고ㅋㅋㅋ

카나난 : 화아...진짜 카나난 남자캐릭터 기획자는 상받아야 한다...카나난 진짜 잘생기게 나오더라....캐릭터 슬펐어...

메이메이 : 말이 필요없음...연기 성량 노래ㅠㅠㅠㅠ....메이메이는 진짜 뮤지컬계로 나가도 정도야...


리리움 디비디 지르러 갑니다...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97 00:05 6,46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3,1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9,49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1283 잡담 마리아 졸콘 방금 다봤는데 진짜.. 메이랑 호마레... ㅠㅠ 성대지켜 ...ㅠㅠ 근데 .. 뿌듯하기도 하고... 양가감정든다 2 03:21 240
101282 잡담 오늘 레이나, 아이리, 마나캉, 아이쨩, 야구치도 왔네 2 00:43 321
101281 잡담 12기🥹 7 00:11 368
101280 잡담 18기 합 좋다 8 06.24 462
101279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06.24 261
101278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06.24 436
101277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06.24 207
101276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06.24 283
101275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06.24 256
101274 잡담 노래 좋다 06.24 51
101273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06.24 187
101272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06.24 399
101271 잡담 오늘 신곡 공개하는거 바로 해금해주면좋깄다 06.24 29
101270 잡담 혹시 오늘 중계덬 없쥐……..? 1 06.24 186
101269 잡담 내일 지금 모닝구 봄콘 셋리에 소우쟈나이 있어? 6 06.23 486
101268 잡담 안쥬 무도관 보러간 OG 7 06.23 534
101267 잡담 모닝구 신곡 노래의 구림과 좋음의 여부보다 본인 졸업곡 한번밖에 못부르고 가는 현실이 슬픔 3 06.23 399
101266 잡담 마리아 졸싱 난 괜찮다 2 06.23 392
101265 잡담 내일 마리아 졸콘 가는 덬 있어? 06.23 124
101264 잡담 안무까지 팔 허우적대는거면 ㄹㅇ 퍼펙트할듯 3 06.23 4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