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로프로연수생) 비주얼 멤버 오가와 레나의 데뷔는 언제? 올해일지 내년일지...
3,057 15
2014.10.01 22:43
3,057 15

이번에 의외로 마리아 모르는 덬들이 많아서 놀랐음

연수생일때는 아무래도 관심을 덜 받는 걸 실감할 수 있었어.


내 생각에 이 오가와 레나라는 멤버도 모르는 덬들 많을 수 있는데

쥬스쥬스의 우에무라 아카리같은 포지션이랄까?

현재 스마3기 발표도 있고 내년에 신유닛 가능성도 있다고 보는데 레나코가 꼭 들어가면 좋겠다.

빨리 하로 활동하는 거 보고 싶어


http://i.imgur.com/LhtvGC9.jpg

http://i.imgur.com/hpvLqRx.jpg

http://i.imgur.com/AF0gqQR.jpghttp://i.imgur.com/ujKhJt9.jpg


http://i.imgur.com/hmdjzUH.jpghttp://i.imgur.com/i4GI7xM.jpghttp://i.imgur.com/1Gv2Y7M.jpghttp://i.imgur.com/0QJM8YU.jpghttp://i.imgur.com/867Cq9g.jpghttp://i.imgur.com/cvKdv58.jpghttp://i.imgur.com/4xqDMQJ.jpghttp://i.imgur.com/7zi6SVz.jpg

http://i.imgur.com/EKMRmMw.jpg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