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로프로) 보컬취향 적어보쟈 https://theqoo.net/helloproject/11530669 무명의 더쿠 | 10-01 | 조회 수 395 난 미야비 이유는 저음,중음,고음 어느부분 튀는 곳 없이 가장 듣기 편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