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로프로) 보컬취향 적어보쟈
395 31
2014.10.01 19:33
395 31

난 미야비

이유는 저음,중음,고음 어느부분 튀는 곳 없이 가장 듣기 편안해~

댓글 3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