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미야비
이유는 저음,중음,고음 어느부분 튀는 곳 없이 가장 듣기 편안해~
난 미야비
이유는 저음,중음,고음 어느부분 튀는 곳 없이 가장 듣기 편안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2 | 06.21 | 44,05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4,34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30 | onair | 와.. 12기 첫 요코아리자기소개 생각나 ㅠㅠㅠㅠㅠㅠ | 18:22 | 1 |
| 629 | onair | 소우쟈나이ㅠㅠㅠㅠㅠ | 18:17 | 11 |
| 628 | onair | 와 메이사 자연스럽닼ㅋㅋㅋ | 18:14 | 19 |
| 627 | onair | 헐 메이사 참여 토크만 하는거 아니었어? 2 | 18:11 | 33 |
| 626 | onair | 좌석을 기존 무도관보다 더 깐 거 같은데 | 18:08 | 19 |
| 625 | onair | 오오츠보마노 비욘즈 신멤 결정! | 06.04 | 206 |
| 624 | onair | 연수생 스즈키 모아 13세 4 | 06.02 | 577 |
| 623 | onair | 코지마 하나 22세 21 | 05.29 | 1,204 |
| 622 | onair | 이시카와 하나노 | 05.28 | 263 |
| 621 | onair | 하나노 맞네 | 05.28 | 133 |
| 620 | onair | 요코양을 배려해준건가 1 | 25.12.05 | 812 |
| 619 | onair | 청춘소승이랑 브랜뉴모닝 보고싶었는데ㅠㅠ 3 | 25.12.05 | 577 |
| 618 | onair | 와 진짜 애들 마니 성장했다... 3 | 25.12.05 | 457 |
| 617 | onair | 아카네칭 새삼 뭔가 사유 느낌 난다 1 | 25.12.05 | 476 |
| 616 | onair | 와 아카네 너무 예뻐ㅠㅠ | 25.12.05 | 262 |
| 615 | onair | 요코 완전 공주네ㅋㅋ | 25.12.05 | 304 |
| 614 | onair | 아니 겟타 왤케 멋있어? 1 | 25.12.05 | 386 |
| 613 | onair | 중계덬의 은혜로 졸콘보는중인데 2 | 25.12.05 | 586 |
| 612 | onair | 확실히 하루상 보컬로 가지고 가려는게 보인다 1 | 25.07.08 | 1,129 |
| 611 | onair | 셋리 벌써 좋음 1 | 25.07.08 | 1,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