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나라 같았으면 계약 되어있으면 몇년 계약 이리 되어있어서
그 중간에 해지 한다 그러면 고소한다고 난리 났을듯 한데
우파는 그래도 잘 보내주네
일본 쪽 에이전시나 이런 계약은 자세히 모르겠지만
굉장히 깨끗한 느낌은 든다
우리 나라 같았으면 계약 되어있으면 몇년 계약 이리 되어있어서
그 중간에 해지 한다 그러면 고소한다고 난리 났을듯 한데
우파는 그래도 잘 보내주네
일본 쪽 에이전시나 이런 계약은 자세히 모르겠지만
굉장히 깨끗한 느낌은 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