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로) 엠스테가 출연하기 그렇게 어려운 프로야?
1,287 31
2015.06.05 15:02
1,287 31

엠스테가 우리나라로 치면 뮤직뱅크같은 음악 방송인거 같은데..

우리나라는 가수들 왠만하면 거의 출연하는데 일본은 다른가봐?

내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엠스테는 출연하기 힘들어? 이번 모무스도 청춘소승때 엠스테 출연 못했는데

큐트는 어떨런지..;;

댓글 3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