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heqoo.net/1977417979
이 글 나눔받은 후기입니당!!
얼마 전에 해포 카테를 들어왔더니 세상에! 천사 덬이 해리포터 전권 나눔을 해준다는 거야...! 그래서 호다닥 댓글을 달았어..!!
사실 내가 영화 보고 입덕을 해가지고, 책을 아직 한 번도 못봤었거든... 한 3년 전에 시립 도서관에서 빌리려고 했었는데... 해포는 역시 해포더라.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빌려본건지 난 책이 그렇게 너덜너덜해질 수 있다는 걸 처음 알았어ㅠㅠ 결국 못 빌리고 있다가, 무슨 만용인지 원서를(!!) 샀었어... 13년간의 영어 경험과 (성적맞춰넣은) 영어 관련 학과에 왔다는게 자신감으로 작용했나봐... 근데 마법부터 시작해서 모르는 단어가 너무 많더라ㅠㅠ 또 여태까지 배워온건 미국식 영어였는데 영국식 영어를 마주하니까 눈이 막 빙글빙글 돌았어... 그래서 원서 산 것도 그냥 책장 한 칸만 차지하고 있던 와중에 천사덬의 나눔글을 보게 된거야!!
그리고 정말 운이 좋게 당첨이 되었어...! 아직도 그때 새벽을 생각하면 손이 떨려ㅠㅠ 10번째 추첨에 당첨되다니!! 그때 진짜 원덬 수고했어ㅠㅠ 1시부터 2시 반 넘어갈 때까지 했었지 아마? 진짜 마지막 즈음에 몽롱한 상태로 보고 있었는데 세상에 당첨이라니! 잠이 확 깨더라 ㅎㅎㅎ
그렇게 당첨이 되고... 오늘 아침에 일어나보니까
이렇게 우체국에서 톡이 온거야!! (12일 새벽에 추첨했는데, 12일 낮에 택배 보내준 천사덬에게 감사의 인사를 보내요! 진짜 너무너무 고마워ㅠㅠ)
심지어 발송인이... 발송인 명이...!! 해리포터야!!!! 저거 보는 순간 심장 뛰더라 ㅠㅠㅠㅠㅠ 마치 부엉이한테 택배를 받는 느낌이었어,,,(두근두근)
그렇게 아까 전에 택배가 이케 도착했고
(진짜 무겁더라ㅠㅠ 이거 가지고 우체국까지 갔을 천사덬... 다시 한번 고마워ㅠㅠ)
택배를 열어서 보니 딱! 보이는 해리포터 책이...!!!!
악 사진 다시 봐도 좋다 ㅎㅎㅎ!!!!
그렇게 책을 다 꺼내고, 책장을 정리한 후에 예쁘게 꽃았어!!
(저기 오른쪽에 있는게 1권만 꺼내보고 읽기를 포기했던 원서야...!!)
진짜 딱 맞게 책장에 들어가더라!! 책 상태도 다들 좋았어ㅠㅠㅠㅠㅠ (진짜 예전에 도서관에서 본 책에 비하면 완전 새책이나 다름 없던...!!)
진짜 너무너무 고마워!!!
이제 책 읽기 시작해서 한글로 된 책부터 다 읽고, 원서도 다시 도전해볼께!!
나에게 다시 도전의 기회를 준, 해리포터 책이 내 방 책장 한 켠을 있을 수 있게 해준 천사덬! 진짜 하는 일마다 다 잘되었으면 좋겠고, 즐거운 해포 덕질 했으면 좋겠어!! 진심으로!!
글을 잘 못써서... 그래도 내 마음이 전해졌음 좋겠다...!!진짜진짜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