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감은 쭉 있어서 알고리즘 떠서 릴댄 봤거든
노래 소절은 모르겠어 미안.. 근데 그 밤비랑 하민이랑 둘이 앞에서서 하민이가 다리 까딱까딱 이러면서 추는데 그부분 너무 진짜 넘 멋있음
진짜 그 짧은순간 감질맛나서 10000번 돌려봄 멋있다는 말 말고 다른 표현 좀 알려줘..암튼 거기 너무 멋있음 진짜 멋있음 이 말 쓰려고 찾아봄
마지막으로 거기 진짜 멋있음 순수하게 개까리함 그럼 나 갈게
그 부분만 5천시간 보고싶다 넘 멋있어서 안녕
노래 소절은 모르겠어 미안.. 근데 그 밤비랑 하민이랑 둘이 앞에서서 하민이가 다리 까딱까딱 이러면서 추는데 그부분 너무 진짜 넘 멋있음
진짜 그 짧은순간 감질맛나서 10000번 돌려봄 멋있다는 말 말고 다른 표현 좀 알려줘..암튼 거기 너무 멋있음 진짜 멋있음 이 말 쓰려고 찾아봄
마지막으로 거기 진짜 멋있음 순수하게 개까리함 그럼 나 갈게
그 부분만 5천시간 보고싶다 넘 멋있어서 안녕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