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ㅎㅊ 해찬이로 라떼(음료x 캐릭터o) 알게되고 귀여워서 사려고 보니까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21
몇몇 아이들은 내가 본 라떼가 아닌데?누구세요👀
구현의 차이인가?그리고 내가 아는 예쁜라떼(?)는 가격이 훨 비싸...얘도 종류가 여러개고 라인이 다른걸까??
암튼 들어온김에 귀여운거 보고가세요🧸🤎🩵
https://x.com/hphpmikko/status/1972439492440268965